티스토리 뷰

AIG 손해보험은 전세계 80개 이상의 국가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손해보험회사입니다. 한국에서는 1954년부터 영업을 시작하여 많은 분들이 신뢰하는 보험사 중 하나입니다.

 

AIG손해보험

 

전화상담 및 온라인 서비스 안내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는 1544-2792이며, 해외에서 전화할 때는 82-61-906-7350입니다. 상담 시간은 평일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해피콜센터는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됩니다. 온라인 채팅 및 원격지원 서비스는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제공되며, 전화 문의가 어려운 경우 온라인 채팅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별 전화번호 안내

서비스

전화번호

고객서비스센터

1544-2792

해피콜센터

1600-4600

가입문의

080-0365-119

민원신청

02-2260-6939

 

단축번호 안내

번호

문의 내용

1

보험 계약 및 해지

2

보험료 납입 및 계약 관련 문의

3

보험금 신청

4

보험 신규 가입 문의

5

홈페이지 관련 문의

6

장애인 전용 상담사 연결

0

상담사 연결

 

방문 및 팩스 안내

AIG 손해보험 본사는 서울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국제금융센터 Two IFC 27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방문 업무는 26층에서 처리되며, 팩스번호는 02-2011-4611이며, 보험금 청구 접수 팩스번호는 02-2011-4607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과 보험 상품 안내

AIG 손해보험의 홈페이지에는 다양한 서비스와 보험 상품 안내가 제공됩니다. 고객센터 메뉴를 통해 마이AIG 이용 안내, 계약 변경 서식 안내, 자주하는 질문, 고객 문의 지원 서비스, 보험 용어 사전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험상품에 따라 필요한 서류는 상해 진단서, 사망 진단서, 후유장애 진단서 등이 있습니다.

 

결론

AIG 손해보험의 고객센터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채널과 전문 상담원을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도움을 드립니다. 언제든지 편리한 상담 서비스를 이용하시어 궁금한 사항이나 필요한 정보를 얻어보세요.

 

중요 정보 요약

  • 전화상담 및 온라인 채팅 제공
  • 다양한 서비스별 전화번호 제공
  • 필요한 보험 서류 안내
  • 홈페이지를 통한 자주 묻는 질문 안내

 

AIG 개인보험 바로가기 자주하는질문 바로가기 온라인 상담 신청하기

 

AIG 개인보험 바로가기

자주하는질문 바로가기

온라인 상담 신청하기